소식이 늦었습니다

알마티에서 소식올립니다.

그 동안 어수선했던 일들로 분주 했지만 다시 평상의 생활로 활력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동안 적당한 집을 구하고 이사하는데 분주하게 지냈습니다. 

지난번 살던 곳에서 시내 아래쪽으로 더 내려와 아파트로 이사를 하였습니다.

모두 기도해주신 덕분에 저희에게 알맞은 집을 잘 구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주인이 카작족인데 참 좋은분을 만났습니다.

새로 배우고 있는 카작어가 쉽지않고 많이 답답하지만 점점 익숙해져 가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에서 이주해온 카작족들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중국어로 소통을 할 수 있어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있습니다.

마치 같은 고향에서 온 실향민과 같은 동질감으로 쉽게 친해지며, 친구가 되는것 같습니다.

최근 알게된 미에르잔(20세)과는 2,100킬로를 함께 여행하며 친구가 되었습니다.

알마티 근교에서 말과 소를 키우며 자신의 일에 만족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말수가 적고 남을 잘 배려하는 친구입니다. 

학창시절 축구선수 출신이였던 이 친구와 함께 마을에 있는 멋진 축구장에서 아이들과 자주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주진숙 선교사 소식

저희 센터는 정식 위구르교회인 무핱밭교회안 2층에 있습니다.

교회 자매 중 아르즈귤(30) 이란 자매가 있는데 신앙이 좋고 남동생은 교회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자매는 “삘멘”이라는 아주 작은 만두를 만들어 파는데 손끝이 야무지고 성실해 보입니다.

매주 한번씩 저에게 네일 아트를 배우고 있는데 소질이 있어 보입니다. 

피부미용에도 관심있는 현지인들이 많이 있어 피부 미용 수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1. 현재 교제하고 있는 카작 오랄만들을 통해  예배공동체가 세워지도록

2. 우리 알마티 사역팀(4유닛)이 하나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3. 예진이(대학3학년)가 내년에는 휴학하여 알마티에서 1년을 계획중인데, 주님의 예비하심으로 즐거운 알마티 생활이 되도록

4. 예하가 진로를 놓고 기도중에 있습니다. 잘 준비할수 있도록 은혜를 구합니다.

More
articles

카카오페이로 후원하기

소중한 후원금으로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카오페이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어렵습니다.
*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한 분은 아래 후원계좌로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주진숙) 57390009405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