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마티의 추위가 매섭습니다.

최근 이곳의 코로나 상황이 많이 심해져서 저희 주변에 5가정이 확진이 되어 저희 부부도 검사를 받았는데 결과가 양성으로 나왔습니다.ㅠㅠ

현재 감기 증상이 있는데 큰 문제 없이 잘 회복되길 소원하고 있습니다. 예하는 함께 기도해 주신 덕분에 후각이 점차 돌아오고 있으며 학교생활 잘 하고 있습니다.

알마티의 확진자 수가 지난 3월8일 여성의 날 이후 급격히 늘고 있는데 다음주 한 주 동안은 카작의 최대 명절인 “나우리즈”(설날)이여서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4월5일 계획했던 위구르 미션센터 오픈식을 잠정적으로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부활절 행사도 준비하고 있었는데 차질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상황이 어렵지만 하나님 주신 기쁨과 평강이 이 땅 가운데 편만해지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특별한 기도제목 한가지는 저희팀에게 도움을 많이 주시고 계신 타단체 소속의 은율네 가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엄마 아빠(합신)가 확진이 되었고 아이들(은율10, 은솔5)은 다행히 음성입니다. 은율이가 심장이 좋지않아 6개월마다 병원 검사를 받고 있는데 많이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어제는 아빠가 증상이 심해져서 병원에 입원을 하였는데 가족들이 많이 불안해 하는 상황입니다. 하나님 주신 기쁨과 평안으로 모두 잘 회복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More
articles